고객지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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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우리아이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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항상 고객의 입장을
이해하고 연구하는
한우리아이티가 되겠습니다.

고객 업무 지원

고객지원 솔루션 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가장 빠르게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카드 단말기 및
POS 설치 절차

카드사 고객센터

카드사에 직접 문의하실 경우 아래 있는 카드사별
고객센터 정보를 참조하시어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
휴대폰에서 아래 전화번호를 누르면 자동연결됩니다.

삼성카드 1588-8700 1588-8700
신한카드 1544-7000 1544-7000
우리카드 1588-9955 1588-9955
비씨카드 1588-4000 1588-4000
롯데카드 1588-8100 1588-8100
하나카드 1800-1111 1800-1111
농협카드 1644-4000 1644-4000
국민카드 1588-1688 1588-1688
현대카드 1577-6000 1577-6000
제로페이 1670-0582 1670-0582
카카오페이 1644-7405 1644-7405
ALIPAY
WeChat Pay

자주 묻는 질문

전체 : 6

부가세 매출 자료 안내

1) 홈택스에(https://www.hometax.go.kr) 접속 후 공동, 금융인증서 및 간편인증을 통해 로그인
2) '조회/발급' 탭에서 '현금영수증' 및 '신용카드/판매(결제)대행매출자료조회' 선택
3) 조회기간 선택 후 매출자료 조회
4) 엑셀 내려받으신 후 부가세 신고 진행하시면 됩니다.

멀티패드 및 서명패드가 인식되지 않는 증상

1) PC에 연결된 USB 포트를 재연결 및 다른 포트에 연결 후 정상 작동 확인해주세요.

단말기 버튼이 아무 반응이 없는 증상

1) 단말기 재부팅 및 전원코드 재연결이 해결되지 않으면 1544-136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단말기에서 조회라인 연결 중 재시도 표기

1) 랜선 재연결 및 공유기 재부팅시 동일한 증상이 지속될 경우 인터넷 점검을 진행해주세요.

단말기 승인 시 B3 오류가 뜨면서 거절되는 증상

• 해당 오류는 통신 거절 오류로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1) 무선단말기인 경우 1544-1363으로 연락하여 단말기가 시스템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
2) 무선단말기의 경우 통신사 요금이 미납되어 있는지 확인
3) 단말기에 전화선/랜선이 빠져있지 않은지 확인

전화승인 거래 및 Key-In 거래 방법

• 전화승인 거래
1) 카드 뒷면에 ARS 연락처로 카드사를 통한 전화 거래 방식으로,
압인 전표가(카드번호/유효기간/이름 필수 등록사항을 전표 용지에 압인) 있어야 전표로 인정이 가능합니다.
압인 전표는 카드사 지점 등을 통해 제공됩니다.
2) 전화승인을 받으신 이후에 반드시 단말기를 통하여 전화 등록 작업을 해주셔야 합니다.
• Key-In 거래
1) 단말기 키 패드를 통한 거래이며, 사전에 허용 절차가 있는 거래에만 가능합니다.

☎️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

1544-1363

평일
09:00 ~ 18:00
토요일 / 대체공휴일
09:00 ~ 14:00
일요일 / 공휴일
휴무

추가적으로
전화연결이 필요하신 경우 전화해 주시면 정성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

우리는 결제 시장을 변화시키면,
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고 믿습니다.

이 목표에 가슴이 뛸 준비가 되신 분들의 지원을 언제든 받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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